CAFE

자유게시판

예비군 진급 할수있겠다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4

이번주 금요일까지 검진결과 제출해야되는데

재검받으래서 기한 내에 제출 못할줄 알았더만

사람 바글바글한 예비군훈련소 안 가도 되겠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a무 | 작성시간 26.06.22 장군님 되는거야?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ㅖ 솔방울로 수류탄 만들어 던질 예정
  • 답댓글 작성자ha무 | 작성시간 26.06.22 모코코 국번없이 111
  • 작성자김켄지 | 작성시간 26.06.22 모코코 준장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