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진급 할수있겠다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주 금요일까지 검진결과 제출해야되는데재검받으래서 기한 내에 제출 못할줄 알았더만사람 바글바글한 예비군훈련소 안 가도 되겠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a무 | 작성시간 26.06.22 장군님 되는거야?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ㅖ 솔방울로 수류탄 만들어 던질 예정 답댓글 작성자ha무 | 작성시간 26.06.22 모코코 국번없이 111 작성자김켄지 | 작성시간 26.06.22 모코코 준장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