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 홈페이지 좋같이 만들어서 맨날 고생이야...
그리고 이놈의 회사 메뉴얼 하나도 없고 맨날 실장 감정에 따라 업무 로드맵 맨날 개 꼬이고, 개 짜증.
과장이란 사람은 업무 하나도 안 도와주고 뭐야 ㅅㅂ
차라리 내가 전권 다 잡고 싶다.
다음검색
셀러 홈페이지 좋같이 만들어서 맨날 고생이야...
그리고 이놈의 회사 메뉴얼 하나도 없고 맨날 실장 감정에 따라 업무 로드맵 맨날 개 꼬이고, 개 짜증.
과장이란 사람은 업무 하나도 안 도와주고 뭐야 ㅅㅂ
차라리 내가 전권 다 잡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