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시발 타오바오

작성자브레옹|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0

셀러 홈페이지 좋같이 만들어서 맨날 고생이야...

그리고 이놈의 회사 메뉴얼 하나도 없고 맨날 실장 감정에 따라 업무 로드맵 맨날 개 꼬이고, 개 짜증.

 

과장이란 사람은 업무 하나도 안 도와주고 뭐야 ㅅㅂ

 

차라리 내가 전권 다 잡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