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냉장고에 처박아놓은 청경채 드디어 다 먹음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4

오이도 빨리 먹어야되는데

 

끝부분이 피클이 됐음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22 오이김밥 오이명란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자취생에게 명란은... 그림의 떡입니다...
  • 작성자ha무 | 작성시간 26.06.22 동파육발사대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동파되고싶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