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때마다 가끔 공군 사관후보생 훈련사진 보는데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일 하던 행군을 하루로 바꿔놓고 군장이 아니라 배낭메고 총도 안들고 가냐 개판이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22 천리행군 중동갔냐고 작성자곽철이 | 작성시간 26.06.22 세상...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세상이 뭐 어쨌다고? 작성자ha무 | 작성시간 26.06.23 꼰 작성자무릎위 미더덕 | 작성시간 26.06.23 십자군도 아니고, 90년대 땅깨도 아니고 꼭 그럴 필요 있으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