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시끄럽게 떽떽거리는 사람이 싫어 작성자곽철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차분하고 얌전한 사람이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익명 답댓글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22 곽철이 ㅅㅂ 쌉소리하는애가 나엿구나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익명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22 쑥남에서 제일 시끄러운 색기가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얌전히 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