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질문글] 금융투자분석사 따보신분 있나요..?

작성자깜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9

없는걸로 알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김재환 맞아ㅠ 투운사는 심빼고 다인정+@인데 금투분은 건,연만 인정되더라.. 툰사가 8월말 시험이라 결과가 9월에 나와서 하반기때 아예 못써서 ㅠ 근데 금투분 취소할 확률이 99퍼예요 헤헤
  • 답댓글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23 깜자 투운사 따세용 오래 붙잡을 자격증 아니니까!
  •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김재환 고맙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23 쉽던데
  •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공돌이는빠져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