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35만일때 천만원 부었는데.. 23만원이네.. 작성자아이패드 프로 사고싶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뻥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