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이 파데 역할을 할수 있는건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맞아 !! 저런거 썼었어 전에!! ㅋㅋㅋ 고마워~~
-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시간 26.06.24 다음번에 구매할 때 가성비 좋은 지베르니 밀착 커버큐션 사용해봐! 톤도 예쁘고 케이스도 자석 달려서 열고닫기 편해
-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오옷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시간 26.06.24 깜자 커버력은 VDL이 좋긴한데 커버력에 집중해서 그런지 21호도 살짝 탁한?느낌이고 지베르니는 커버력은 VDL보다 약한데 뽀송, 자연스러운 느낌이야
-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요점만말해 헐 맞아 vdl 21호도 1도안밝다고 생각했어 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23호 했는뎀..요거 다쓰면 지베르니 써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