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시발 지금퇴근에 국장이고 코인이고 개시발!!시발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발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23 대학생이면 공부열심히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