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도대체 윗집은 왜 폰을 바닥에 두는거야??

작성자안토니오|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0

진동 🍞
알람이라도 바로바로 확인하던가
방바닥에 기어다녀??
그래서 폰이 맨날 바닥에 있는거야??

하 디졌으면 좋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