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쪽 방향지시등을 켜야할까?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안토니오 작성시간26.06.16 무식한게 똥고집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깜자 작성시간26.06.16 헉 작년에 면허딴 장롱인데 좌깜인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익명 작성시간26.06.16 면허증반납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깜자 작성시간26.06.16 익명 깜좌 좌깜 ㅇ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위기파악못하는애 작성시간26.06.16 난 저렇게 비스듬히는 끼어드는거니까 좌측 킴우측 90도 꺽는 곳은 우측 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직진차량들은 피식 웃고 지나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익명 작성시간26.06.16 너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코코 작성시간26.06.16 좌깜 키든 우깜 키든 진행중인 차량은 니들이 합류할거 알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코코 작성시간26.06.16 저기서 좌깜 넣으면 '나 중침해서 불법유턴 할래요'밖에 더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무 작성시간26.06.17 대가리 들이밀고 있으면 나오려는거 알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ㅇㅇ끼워주면 고마운거고ㅋㅋㅋ사실 방향지시등은 저땐 의미가 없긴 하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민규 작성시간26.06.17 왼쪽 안켜도 누가봐도 들어오는 차인거 알잖아… 좌깜키는게 저새낑 뭐지? 싶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