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성격 나쁠 것 같음?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02|조회수3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02 성격보다 다른게...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못생긴건 알고 새끼야 밑에 애가 나를 연상해서 쓴 글이라잖아 답댓글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06 pierre 재밌는 성격이네 ㅎㅎ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2 하남자네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