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로운 이야기

영월본부 작업 수고많으셨습니다!

작성자곰텡이 68 서울사당동|작성시간26.05.25|조회수260 목록 댓글 4

아침사진에 작업하시는분들 보고 언제 다하나했는데 드림님 딸결혼식 마치고 달려가니 거의다 해놓으셨 더라구요!
언제 다하나 걱정했는데 역시 공사에 선수이신 분들이 계셔서 전기공사까지 거의다 해놓으셨고 마무리는 엽이대장님이 해주시기로 했답니다!
무튼 물심양면으로 수고해주신분들 덕분으로 비아 본부가 멋지게 만들어지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니&엽이 | 작성시간 26.05.26 68 애기들 오기전에 끝내나야 ..
    회식을 하지..ㅎ
  • 답댓글 작성자로미오 | 작성시간 26.05.26 엽이 대장님이 금요일 공사 시작했다면 곰텡이는 금요일 영월에서 작업하다가 토욜 새벽에 일어나서 드림이 딸 결혼식 참여하려고 했었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화니&엽이 | 작성시간 26.05.26 로미오 아하~~그렇게?ㅎ
    금욜 우리 현장일 뺑개치고 했어야 했다?
    음~~술을 더 먹였어야 했군
  • 작성자꺼꿀참외 | 작성시간 26.05.27 감사함니다
    영월본부 계ㅣ속발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