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 굵은 비가 쏟아 지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윤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많이 멋스럽죠~
-
작성자혜주 작성시간 26.06.20 아름다운 자연
레드 타프와 신록의 조화
빗소리를 벗 삼아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윤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강행한 보람이 있었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작은배 작성시간 26.06.21 주금산....죽음산? 찾아보니 鑄錦山. 예쁜 이름이네요. 비단산이라고도 하고...비온뒤라 상쾌했을 듯
-
답댓글 작성자주윤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작은배님의 단아한 댓글만큼이나 산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