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탐방 및 후기.

울릉도 ㅡ독도 를 가다~♡

작성자장유정(무진행)^^|작성시간26.06.08|조회수73 목록 댓글 3

처음 고관절 수술한지 10년째가 되었다
10년간 많은 활동들이 제약을 받았다
현순씨 친구 모임에서 울릉도 를 간단다
우리도 아직 못갔는데 이렇게 든든한 보호자가 있을때 가보기로했다
갑자기 결정을 하고 나와 비슷한 사람이들이 있어
참선반과 반찬봉사 단톡에 올렸다
현담스님과 도반들이 신청을 했다
모두 26명이다
말 그대로 계획없이 불각시리 ㅋㅋ
우리가 떠나는날 옛부산진역 문화플렛폼 마당에는 국악의날 공연이 있었다
떠나는 기분이 더 설레였다

그리고
오후6시 포항으로 떠났다
크루즈를 타고 밤새 울릉도 를 간다
파도 때문에 일정 변경되어서 아침 일찍
바로 독도를 가게 되었다
드디어 독도를 가는구나
다들 셀레임을 감출수 없었다
멀미약을 채먹을 준비도 없이 배를 타며 먹었다
배가 출발하고 처음에 너울성 파도를 타며 장단을 맞추듯 소리를 질렀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않아서 모두 멀미에 진땀을 흘리고 토하고 난리가 났다
그 몇시간의 지옥은 어떻게 말할수가 없다
어렵게 독도에 도착 해서 배가 접안이 가능했다
얼굴은 창백해도 안도에 숨을쉬며 정신이 살아났다
독도!
독도는 우리땅이라고 그렇게 외치던 독도에 섰다
정말 감회가 새롭다
대한민국 만세다!!
지금부터 여러사람들이 찍은 사진들을 올려본다^^
울릉도 ㅡ독도 구경할 준비 됐나요?

800~1000명이 움직이는 크루즈 이용객이 어마어마하다^^

나이트도 바글바글~신나는 타임!!

어마어마한 인원들이 모여 크루즈를 타고
저녁에 나이트에서 한잔하며 분위기를 즐긴다

새벽에 뱃전에 섰다
갈매기도 잠들고 먹다 남은 사탕 같은 달빛이 동해바다를
물들이고 은은한 빛으로 내게로 온다
별은 달빛에 가려 총총하지는 않다
달볼래?
별 볼래? 달이 없을땐 총총한 별을 보리라.
아~이 시간 동해 바다 너무 좋다^^

선상에서 즐기는 여명과 일출은 장관이였다

6인실 선실 풍경ㅡ다락방 정서가 느껴진다^^

독도 가는 배를 타다~
지금은 생생하다 ㅋ

창으로 보이는 독도!

현담스님!
불자들과 좋은 추억의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스님함께여서 참 좋았습니다

독도는 갈매기들의 서식지로 어마어마한 갈매기의 나라였다

오징어 광장에서 한컷!

성불사 약사여래 부처님 조성후 이렇게 방광을 ~
스님들의 원력이 대단하시다
몸이 아픈분들을 위해 기와불사를 올렸다

단체 사진 찰각!!

여기는 에어컨 방이다
얼음골처럼 완전 아아스룸!

알을 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희숙(보덕심) | 작성시간 26.06.09 봉사와 복을 많이 지으신 분들과 가니 덕분에 무사히
    울릉도. 독도를 다녀오게 되었네요
    멋진 추억과 함께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입니다~~~
  • 작성자정인하 | 작성시간 26.06.10 야~~~
    좋아요 다시 구체적인
    감상에 젖어보는 -
    미소원이 출동하면
    우주는 우리편!!
    잊지못할 추억의
    독도 울릉도여 아듀~~
  • 작성자정옥 | 작성시간 26.06.10 독도는 복을 지어야 간다던데 잘 다녀오셨군요 귀한님들의 행복한 미소가 아름답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