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담양 소쇄원ㆍ메타세콰이어길 걷다~

작성자이지언(은희) 천진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인하 작성시간26.06.22 넘 좋다 하면서도 지나쳐온 길 하나하나 다시 보게되고
    사진과 글 정성스러이 올린-
    수고하신 님께
    감사한 마음입니다~~
  • 작성자 정옥 작성시간26.06.22 수고하셨습니다
    이렇게 곳곳의 소중한 곳을 소개하시느라 본인의 여유가 없겠네요
    이곳은 조용히 하루 여유있게 다시 가고싶은 곳입니다~
  • 작성자 이지언(은희) 천진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담에는 죽녹원까지...Go
  • 작성자 지혜맘 작성시간26.06.23 new 이사장님 이하 모두의 덕분에 여유롭게 힐링 잘하고 왔습니다.
    행복한 마음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