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언 팀장님이 이번달 코스를 잘 잡았다
특히
부부 동반도 많고 날씨까지 좋았다
원효사 혜청스님은 불교환경연대 광주 전남 상임대표 스님이신데
사시기도에 우리말 금강경 독송 힘이 있고 너무 잘하셔서
우리 안도스님 처럼 기운이 예사롭지 않았다
우리를 위해 잠깐 법문도 해주시고 예쁜 단주 선믈도 주셨다
소쇄원과 추억의 메타숴카이어 길을 걷고
대나무 많은 담양 답게 대통밥과 한우 떡갈비 중식도 맛있었다
회원들이 찍은 신나는 풍경과 포즈도 즐겨보자^^
소쇄원 가는길~
이 처녀 총각 어디 가는겨? 수상함^^
메타세쿼이아 길을 걷다~♡
추억 사진 필요하신분 뽑아가세요
개인 전달 불가^^
여러 사람들이 올려주신것만 정리해봤습니다
더 좋은 사진 있으면 카톡으로 보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