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동전쟁

전쟁은 이란이 파괴되거나, 이스라엘이 알-아크사 모스크를 파괴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제3사원/ 제3성전이

작성자Gloria|작성시간26.06.12|조회수50 목록 댓글 0

전쟁은 이란이 파괴되거나, 이스라엘이 알-아크사 모스크를

파괴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제3사원/

제3성전이 그 자리에 세워질 것입니다.

 

적그리스도를 나타날수 있는 무대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계시록 11:2- 성전 밖 마당은 척량하지 말고 그냥 두라 이것을 이방인에게 주었은즉 저희가

(...)마흔두 달 동안 짓밟으리라​

다니엘9:27- 그가 장차 많은 사람으로 더불어 한 이레 동안의 언약을 굳게 정하겠고 그가 

그 이레의 절반에 제사와 예물을 금지할 것이며 또 잔포하여 미운 물건이 날개를 의지하여 

설 것이며 또 이미 정한 종말까지 진노가 황폐케 하는 자에게 쏟아지리라 하였느니라

7년환난은 역사이래로 없었던 전무후무한 끔찍한 환난입니다. 전삼년반도 심하지만 

후삼년반은 더 심하고 끔찍하죠. 순교자도 나옵니다.

(계13:4-10/계20:4) 도망을 하더라도 순교를 하더라도 예수 그리스도를 주인으로 모시고 

믿음과 순종 신앙을 지켜야하는 길을 택하여야 함은 지구심판 끝이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짧은 순간의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기회를 놓치면 지옥->그리고 불못으로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7년환난으로 속히 들어가려는 이시점입니다..​
*휴거/*7년환난(순교자도 나오고, 땅에 남은 이삭중 살아서 천년왕국으로 들어가는 

믿음을 지키는자도 있고, 심판받고 지옥으로 들어가는자도 있고)/

*천년왕국 그리고(끝날즈음:알곡과 염소가르는 심판)
*백보좌심판
​백보좌심판때는 그동안 지옥에 있던 사람들 백보좌 앞에서 또 심판받고 불못에 떨어져 

그곳에서 영원히 지내게 됩니다.
계20:11-15 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지우니 이것이 둘째 사망 곧 불못이라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지우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