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남아공 전 직관 가시는 분들 몇 시간 전에 가실건가요? 작성자Sheraza|작성시간26.06.23|조회수2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입장은 4시부터라고 하는데 언제 출발해야 할 지 고민이라서요.저는 센트로에 있고 우버로 이동하려고 해서 3시 쯤 생각하는데다들 언제쯤 출발하실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라0 | 작성시간 26.06.23 new 아포다카 기준 2시 출발하려구여 작성자(살띠요/몬테) 디스/타임 배달 | 작성시간 26.06.23 new 차도 많이 막힐꺼고 많아 걸어야되니 미리 오셔서 이것저것 구경하심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