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이 야 기 방 ▷

[그냥~]남아공 전 직관 가시는 분들 몇 시간 전에 가실건가요?

작성자Sheraza|작성시간26.06.23|조회수246 목록 댓글 2

입장은 4시부터라고 하는데 언제 출발해야 할 지 고민이라서요.

저는 센트로에 있고 우버로 이동하려고 해서 3시 쯤 생각하는데

다들 언제쯤 출발하실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라0 | 작성시간 26.06.23 new 아포다카 기준 2시 출발하려구여
  • 작성자(살띠요/몬테) 디스/타임 배달 | 작성시간 26.06.23 new 차도 많이 막힐꺼고 많아 걸어야되니 미리 오셔서 이것저것 구경하심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