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사람냄새 나는 사람 작성자호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사람냄새 나는 사람 ♣ 인생은 당신이 행복할 때 좋습니다. 그러나 더 좋은 것은 당신 때문에 다른 사람이 행복할 때 입니다. "나쁜 사람"이라는 말의 어원은 "나뿐인 사람"이라고 합니다. 요즘 우리 세상은 "나만 좋으면" 우리끼리만 좋으면 그만이다'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불행한 일생입니다. 그리고 사람은, 사람 냄새나는 사람이 좋습니다. 잘 생기지 않아도 미소에 여유가 있는 사람. 너무 이기적인 것보단 양보가 있고, 원리원칙보단 예외가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또 정이 많아, 세상에 모든 헤어짐에 아쉬워하는 그런 사람. 그래선 세상살이 쉽지 않다고 하지만, 언제나 그런 좋은 사람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글 중에서 - 오래된 만남에는 깊이가 있고 오래된 인연에는 향기가 있다고 합니다! 함께 하는 세상 마음주고 받는 인연이되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화요일 하루도 상큼하고 화사하한 날 되세요 Banks of the Ohio - Country Angel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바람에 띄운 그리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