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나무 그림을 도트물감으로 찍어요♡ 작성자0세 아름반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아들이 자연 속 나무그림을 연상하며 도트물감으로 찍어보며 활동해보았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