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3 나무 그림을 도트물감으로 찍어요♡

작성자0세 아름반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16 목록 댓글 0

영아들이 자연 속 나무그림을 연상하며 도트물감으로 찍어보며 활동해보았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