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햇살반

성밖숲 생태체험🌳🌳

작성자햇살반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나무는 어떻게 물을 마실까요? 산딸기 숲 해설 선생님의 질문에
"땅 속에서요"하고 답을 하던 우리 햇살반👍
나무 안에는 여러 기둥처럼 생긴 물이 다니는 길이 있데요. 물관과 체관에 대해 이야기를 듣고 비누거품을 이용해서 놀이를 통해 직접 경험해 보았답니다~ 나뭇가지처럼 생겼는데 동글동글 비눗방울이 나오고 지렁이처럼 긴 비눗방울이 주르륵~
너무 신기해했답니다~ 찱흙과 여러 자연물로 나무 할아버지도 꾸며주고 귀여운 개구리, 달팽이도 만났답니다~
마지막으로 청진기를 이용해서 나무에서 물 소리를 찾고 들어보기도 했어요~
자연과 함께 행복한 우리 친구들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