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양한 과일을 살펴보며 바나나와 복숭아를 직접 만져보고 냄새를 맡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아들은 바나나를 손에 쥐고 “바나나!”라고 말하며 관심을 보였고, 교사의 도움을 받아 껍질을 한 장씩 벗겨 보았어요. 바나나를 조각내어 포크로 찍어 먹어 보며 부드러운 촉감과 달콤한 맛도 경험하였습니다.
또한 바나나를 머리에 올리거나 전화기처럼 귀에 대어 보며 재미있는 상상놀이를 즐겼고, 사과의 색과 모양을 관찰하며 냄새를 맡아보는 등 오감을 활용한 탐색 놀이를 즐겼답니다. 스스로 껍질을 만지고 벗기며 성취감을 느끼고,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과일을 탐색하며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