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예수님!!!
어제 비가 내려서 오늘 달릴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비 온 뒤라 공기도 깨끗 하고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와 달리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바닥에 고인 웅덩이를 요리조리 피해가며 서로 "화이팅!! " 하고 외쳐주는 응원에 힘입어 마지막까지 즐겁게 완주 할수 있었습니다.👍👍🏃♂️🏃♂️🏃♀️🏃♀️ 혼자가 아니라 "함께" 이기에 가능한 레이스 였습니다.
다음 주에도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을게요!"♡♡
모현성당 마라톤선교회 매주 주일 새벽 6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