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트레킹 후기.

♤인현왕후길 여행 사진과 후기글♤

작성자송곡|작성시간26.06.13|조회수68 목록 댓글 16

지나가다
예쁜 꽃을 보면
핸드폰 꺼내
찰~칵
사진을 찍듯이

저는
함께 여행한 사람들!
사진을 찍으며
"아!
예쁘다"~라고
말합니다

저에게는
사람이
꽃보다
예쁘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김천 수도산을 향해 가고 있는 버스안에서


※친구 만세님과


※김천 수도산에 도착하여


※트레킹을 시작하는 마이 힐링 회원님들


※치유의 숲(자작 나무)에서


※인현왕후길을 가기전에
회장님의 설명!
27살에 궁에서 쫓겨나
35살에 죽었다는~

우리는 차를 타고 정상까지 와서
트레킹했는데
그당시 한양에서 여기까지
왔다가 또 갈려니
인현왕후
얼마나 힘들었을까를 생각해 보게 되네요


※간식을 먹고
주변에 함께 있던분들과 찰~칵!


※여기서 부터
원래는 선별해서 비슷한 사진은
한장만 올리는데~
개인적으로 연락처를 몰라
버리기 아까운 사진이라
판단되어 중복하여 올리게 됨을
양해 바랍니다


※용추 폭포에서


※용추 폭포를 지나 출렁다리에서

훌륭한 엄마를 닮아
특수학교 교사의 길을 가고 있는
꿍이님과 따님!
참 예쁘죠!


※출렁다리 아래 계곡에서


아시나요?
사람이
가장 예쁜 모습은
바로
웃을때 랍니다

한번 웃으면
예쁘고
두번 웃으면
아름답고
세번 웃으면
사랑스럽답니다

그리고
많이 웃으면
행복하답니다
ㅎㅎㅎ

많이 웃는
회원님들이시길 바라며

다음에
저를 보고
반갑게 웃어주는
회원님들이면 더없이 좋겠습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ㅎㅎㅎ
    좋게 봐 주시는
    연부인님!

    저도 좋아요!
  • 작성자만세 | 작성시간 26.06.14 많은 회원님들과 소통을 위해
    열심히 예쁜사진을 찍어주는 송곳~
    열정이 넘치고 찍을때마다
    예쁘다를 외쳐주는~
    여러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이 바로 송곡인듯~
    열심히 소리쳐 회원님들을 모이게하고
    끝까지 단체 사진까지 찍어
    올려주는 센스~
    수고했어 송곡~^^
  • 답댓글 작성자송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ㅎㅎㅎ
    이렇게 알아주는
    친구가 있어서
    참 좋다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조이 | 작성시간 26.06.14 송곡님의 글을 읽으니 긍정의 에너지를 받는것같아요^^잘 찍어주신 사진도 감사히 가져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반갑습니다
    예쁜 조이님!

    즐겁게
    웃으며 사는것이
    행복이라 생각하며
    노력하며 살아갑니다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