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7월 둘째주 '신사임당이 걷던 금강송길' 강원도 대관령옛길 갑니다

작성자올리버|작성시간26.06.22|조회수61 목록 댓글 0

마이힐링로드는 7월 둘째주말 신사임당과 송강 정철의 발자취가 남은 강원도 평창 ‘대관령옛길’을 걷습니다. 금강소나무와 참나무가 울창한 명품숲길로 길의 끝자락 계곡에서 가벼운 물놀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공지는 오는 26일 금요일 저녁에 게시판(정기트레킹)에 올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