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나의 일상~~~♡(26년 6월 4+7일)

작성자무량|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0

6월 4일~~~♡

왕 꼬들빼기 조금 땄다~~~♡

두연제 공원에서 약쑥을 800여개 채취했다~~~♡

귀여운 외손자 도준이~~~♡

6월 7일~~~♡

천마산 나들이~~~♡

새참을 즐겼습니다~~~♡

노루오줌이 꽃망울을 터뜨렸다~~~♡

오늘 채취해 껍질을 벗긴 죽순을 담았습니다~~~♡

며칠전에 채취한 약쑥을 짤순이로 액즙을 만들었다~~~♡

약쑥을 넣어 맛있는 🍞빵을 만들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