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주 임산부 자궁근종 통증 병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ㅜㅜ
안녕하세요. 현재 임신 29주차 임산부입니다.
임신 전부터 자궁근종이 있는 상태였습니다. 지금은 3cm 됩니다
며칠 전부터 갑자기 배꼽 아래쪽이 칼로 휘젓는 듯한 느낌과 빨래를 쥐어짜는 듯한 극심한 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배가 조이는 느낌도 함께 와서 현재 분만 병원에 입원 중이고
검사 결과는 아기는 다행히 잘 있으나, 자궁수축이 좀 잡히고 자궁경부 길이가 2.7cm로 짧아진 상태고 현재는 다른약제없이 생리식염수 수액만 맞고 있습니다
수액을 맞고 수축은 많이 줄었는데, 쥐어짜는 듯한 통증은 전혀 줄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밤 새벽만 되면 통증이 더 심해져서 지금도 잠을 아예 못 자고 있습니다…
제가 인터넷이나 사람들 근종 통증 (적색 변성) 증상을 알아본 바로는 저와 증상이 똑같은데 병원에서는 확실한 말을 안해주고 제가 근종 때문에 이런 통증이 오는거냐 여쭤보니 근종 때문일 수도 있고 뭐 이러면서 두루뭉실하게 말을 하더라구요
새벽에 너무 아파서 당직 간호사 선생님께 말씀드려도 수축이 안 오면 통증만으로 쓸수잇는 약이 없다 는 말만 반복하니, 통증은 계속 오는데 눈물만 나고 타이레놀이라도 달라햇더니 하나 주더라구요
선배맘들께 도움을 구합니다ㅜ
1.저처럼 임신 중기~후기에 자궁근종 통증으로 고생하셨던 분 계실까요? 보통 어떻게 버티셨는지 궁금합니다
2. 김해나 인근 부산 지역에서 임산부 자궁근종(혹은 고위험 산모) 진료 잘 보시고, 응급 상황 대처나 설명을 명확하게 잘해주시는 병원/원장님 계시면 꼭 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지금 너무 아프고 간절 합니다 ㅠ작은 정보라도 좋으니 꼭 댓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