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천록담 - 유리창에 그린 안녕 🎖️금타는 금요일

작성자혜경쓰(서울 79)|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4

https://youtu.be/7fqJ3hTxGOM?si=bnRn3vPtr6tSZaJR


TV CHOSUN🎖️금타는 금요일🎖️에서
천록담이 유리창에 그린 안녕을 불렀네요
우리를 들썩이게 하는 노래니 한번 봐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인옥(대천 69) | 작성시간 26.06.19 우와~~~대박
    천록담님 역쉬~~ 좋은 노래 알아보시네요~~
    혜경쓰님~~영상 감사해요
  • 작성자정혜원/서울/69 | 작성시간 26.06.19 신난다~🎶 천록담님 최오👍👍👍
    혜경쓰님 영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임정희 경기 73 | 작성시간 26.06.20 혜경쓰 님 영상 감사합니다 ~
  • 작성자권혁란/경기/69 | 작성시간 26.06.21 new 천록담님도 잘 부르지만
    승진오빠가 얼마가 잘 불렀는지 알겠네요
    숨이 차는 노래라는걸 알게되었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