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3일(토)동두천 시민의날

작성자최인옥(대천 69)|작성시간26.06.08|조회수70 목록 댓글 1

오빠 공연 참석 하실수 있는 팬님들은
인원파악을 위해서 댓글로 표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빠 응원 흰면티 입기로 했습니다
있는분들은 입고 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수진 71서울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