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hmsans/221063902650
사진출처 : https://www.instagram.com/cafeimi/
카페 이미 에 선보인 미당농원 복숭아로 만든 복숭아타르트
농원 이야기
2017.07.31. 20:13
http://blog.naver.com/hmsans/221063902650

- cafeimi" 당신을 행복하게… 행복한 복숭아"
2017년 업그레이드 된 " 행. 복. " 오늘부터(금) 시작합니다.
복숭아는 한철 과일이기에, 1년에 한 시즌 (7월~10월 초) 가능한 케이크입니다. "행. 복." 은 복숭아 1개를 통째로 이용하여 만드는 케이크로,
복숭아의 씨와 과육을 적당하게 파서 빼낸 자리에, 복숭아 향 가득한 치즈와 크림으로 채우고,
떼오도르의 티를 이용하여 마무리 지은 시트로 봉합.
밑의 타르트 역시 천도 콩피로 채운 맛있는 복숭아 치즈 타르트 입니다.
작년에 드셨던 분들은 기억하시겠지만,
곁들이는 백도 크림과 천도 잼은 케이크와 함께 곁들이기 너무 좋은 메뉴입니다.
특히 올해는 얼마전 공지했던데로, "미당농원" 에서 특별히 선별하여 받은 좋은 품질의 향 가득한 복숭아를 이용하여 만들었습니다.
메뉴의 맛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더 많은 고민을 녹이고 비싸지만 더욱 좋은 재료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래서 불가피하게 가격이 인상됬지만,
확실하게 더 맛있는 행복을 즐기실 수 있을거랍니다.
너무 더운 날씨에 짜증도 많이 나고, 힘이 들겠지만, 모두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아마 하루 한정 수량이 있을 듯 싶지만,
많은 분들이 "행. 복."을 즐겨주실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해 보겠습니다!! #imi #cake #peach #peachcake #hapiness #cafeimi #squareimi #dessert
#이미 #카페이미 #스퀘어이미 #행복 #복숭아 #케이크 #디저트 #홍대카페 -
-
-
-
-
-
-
-
-
-
cafeimi작년 여름 시작했던 " 행 복 " 이라는 케이크 기억하시나요??? "행복을 주는 복숭아." 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메뉴죠.
기다리신 분들도 많은데, 이제 드디어 맛있는 복숭아가 나오기 시작하여 한창 준비중입니다.
솔직히 이야기하자면 "행 복" 이란 메뉴는
작년에 큰 준비 하지 못한 상태로 시작한 메뉴기에 여러모로 많이도 애를 먹은 메뉴이기도 합니다.
행복 한개를 만들기 위한 손이 가는 내용도 너무 많고 복잡하여
제과팀 자체의 고된 노동도 큰 피로함이었지만, (스퀘어이미 파이팅!!)
더욱 힘들었던 점은 맛있는 복숭아를 항상 갖추기 어렵다는 점이었습니다.
(정말 힘들게 만든 메뉴가 아쉬운 소리를 들으면 노동의 피로함도 피로함이지만 너무 슬퍼지죠.) 원 재료인 복숭아가 맛있어야 맛있는 행복을 드릴 수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쉽지 않았답니다.
마트든 청과 시장에서든 여러 방면으로 맛있는걸 고르려 해도 박스마다도 너무 편차도 크고,
원하는 말랑한 정도를 맞추기도 어려운 그런 어려운 재료가 복숭아였습니다.
그래서 올해부터는 정말 맛있는 농장과 직거래를 통해 좋은 복숭아만을 받기로 마음을 먹었고,
다행히도 마음에 맞는 농원과 거래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농원은 2015년 대한민국 대표과일 선발대회에서 복숭아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미당농원이랍니다.
농원에 직접 찾아뵙고 저희가 필요한 향과 당도와 말랑한 정도 등등을 잘 이야기 나누고 결정.
향도 너무 좋고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저렴하진 않지만(오히려 마트에서 사는것 보다 훨씬 비싸지기도 한답니다.), 진짜 행복을 드리기 위해 좋은 품질의 복숭아 들로만 받기로 했습니다.
미당농원에서 특별하게 키워진 좋은 등급의 복숭아만 선별하여 행복을 만들기로 하였으니,
기대해주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 복숭아는 조만간 "행 복" 으로 변할 예정입니다.
아마 이번주 부터 더욱! 업그레이드 된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정식으로 메뉴를 내놓을때 다시 한번 공지하겠습니다.
#imi #cafeimi #squareimi #peach #cake
#카페이미 #스퀘어이미 #복숭아 #행복 #미당농원

무지 더운 여름 자그마한 행복이라도 드리기 위해 나름 열심중인 imi 와 square imi 입니다.
역시 한 여름이 되니 복숭아의 맛이 너무 좋답니다. 덕분에 열심이죠 :) 그래서인지 많은 곳에서 복숭아를 가지고 많은 케이크와 음료등을 마련하시는것 같아요.
이 업계 많은 분들이 정말 고생이 많습니다.!! 다른 곳과의 비교를 하려는 건 아니고(저희 역시 이 형태는 일본에 존재하는 케이크의 형태를 저희 나름대로 풀어본 케이크이기에...), 저희가 열심히 준비중인 행.복. 이 얼마나 신경써서 만드는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1. 복숭아의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전국 복숭아 대회에서 최우수 상을 받았던 미당농원과 직거래를 통해 크기와 당도를 선별하여 받아서 좋은 메뉴를 준비한답니다.
2. 복숭아 타르트의 맛을 더 배가 시키기 위해,
황도와 백도로 크림을 만들고 위에 천도 복숭아로 만든 잼을 함께 제공합니다.
복숭아 라는 테마를 전체적으로 듬뿍 느끼게 하기위해 준비해드립니다.
(누군가는 계란 후라이 같다고 합니다;;) 3. 복숭아 내부에 씨와 과육을 적당히 빼고 복숭아 과육과 마스카포네 치즈와 크림을 이용해 만든 내용물을 듬뿍 채웠습니다.
4. 크림이 흘러 나오지 않게 막기위한 제누와즈도 그냥 만들지 않고,
떼오도르의 "멜랑지드갈라스" 라는 향긋한 복숭아 내음 가득한 티를 이용해 시트를 만들어 자그마한 부분까지도 신경을 썼답니다.
5. 밑부분의 타르트 역시 생복숭아를 갈아서 뉴욕치즈 스타일의 타르트를 만들고 천도복숭아를 화이트 와인 절임하여 만든 콩피를 넣어 맛 뿐 아니라 식감까지 신경 쓴 그런 타르트입니다.
행복을 드리기 위해 만든 행.복. 에는 이렇게 많은 고민과 과정을 담은 특별한 메뉴랍니다.
시즌 한정의 메뉴이기에 계속 준비할 수는 없지만, 맛있는 복숭아가 나올때까지는 열심히 준비 하겠습니다.
#imi #squareimi #cafeimi #peach #cake #peachtart #happiness
#이미 #카페이미 #스퀘어이미 #행복 #복숭아타르트 #홍대카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