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몰디브로 불리는 홍성의 출사는설레임이다
죽도의 전경을 담아보려 렌즈도 광곽으로 교체했지만
우천은 다음 기회를 만들어 주고 만다. 어쩌리...
하지만 우리가 누구랴
우천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즐기리~~
6월출사에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엔돌핀 작성시간 26.06.22 new
고생하셨습니다 ^^ 시간이 지나면 비바람이 더 기억에 남을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직도 바람이 남아서리...좋습니다
-
작성자떡라면 작성시간 26.06.22 new
진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멋진 작품 잘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 출사는 마음이 너무 편해서 자유룰 만끽했답니다~
-
작성자샐러드/김경미 작성시간 10:45 new
아침의 비바람에 당황?했지만
작품은 너무 좋고 멋집니다~^^*
언제든 즐길 준비가 된 사람들이 헤라인이니까요~
수고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