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그닥??
즐거운 추억만 간직하렵니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즈마리 작성시간 26.06.21 ㅎㅎ
사진도 좋아요~~^^
마음이 부자인것도 좋아요~~^^ -
작성자헐레벌떡 작성시간 26.06.22 new
어딜갔는지 기억살려주기좋으네요.
좋아요^^ -
작성자엔돌핀 작성시간 26.06.22 new
작품 공유 감사합니다 ^^
추억도 사진도 최고입니다 ^^ -
작성자라일락향기 작성시간 26.06.22 new
산님은 사진선을 큼직하게 잡으시네요 부럽습니다 저는 아직 흔들흔들합니다 ㅎ
-
작성자샐러드/김경미 작성시간 10:38 new
드뎌~~ 카메라 사진이 나온건가요?^^*
과감한 시선들 좋은데요~~
함께 하는 우리 모두 행복한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