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사 갤러리

26.6출사

작성자산 /김갑래|작성시간26.06.21|조회수43 목록 댓글 7

사진은...그닥??

즐거운 추억만  간직하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즈마리 | 작성시간 26.06.21 ㅎㅎ
    사진도 좋아요~~^^
    마음이 부자인것도 좋아요~~^^
  • 작성자헐레벌떡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딜갔는지 기억살려주기좋으네요.
    좋아요^^
  • 작성자엔돌핀 | 작성시간 26.06.22 new 작품 공유 감사합니다 ^^
    추억도 사진도 최고입니다 ^^
  • 작성자라일락향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산님은 사진선을 큼직하게 잡으시네요 부럽습니다 저는 아직 흔들흔들합니다 ㅎ
  • 작성자샐러드/김경미 | 작성시간 10:38 new 드뎌~~ 카메라 사진이 나온건가요?^^*
    과감한 시선들 좋은데요~~
    함께 하는 우리 모두 행복한 사람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