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출사를 위해 세 번이나 답사해 주신
임원진의 열정에 무한한 신뢰와 존경을 보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즈마리 작성시간 26.06.21 아름 다운 여인들 입니다
애정이 듬뿍 느껴져요^^
작전은 버스안에서~
투입 촬영은 때마침 나타나신 앤초비요원님~~^^
재미 있었어요~^^ -
작성자헐레벌떡 작성시간 26.06.22 new
웃음폭팔~
멋작입니다^^ -
작성자엔돌핀 작성시간 26.06.22 new
응원 감사드립니다. 두장의 사진만으로도 그날의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
작성자라일락향기 작성시간 26.06.22 new
소녀와 장군들의 출정같아요??ㅎ 그 날의 날씨는 생각만해도 시원합니다
-
작성자샐러드/김경미 작성시간 2시간 13분 전 new
그 어떤 날씨든 헤라인들은 멋지게 즐깁니다~~^^*
너무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