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을 줄곧 헤라출사에 참가하고보니, 이제야 헤라인들이 눈에 익숙해지고 친근함이 더 느껴집니다.
아름답고 에너지 넘치는 헤라인들을 담는것도 즐거운 일입니다.
화장실 앞에서 인증샷 찍어대던 순간들도 넘 웃기네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즈마리 작성시간 26.06.22 new
으~~~바람 바람 바람~!!
그래도 우린 즐거움에 휘파람~~^^
헤라 미인들 역시 척👍척 -
작성자라일락향기 작성시간 26.06.22 new
잔잔한 색상 행복한미소~그 날의 시원한바람..모든것이 행복합니다
-
작성자샐러드/김경미 작성시간 10:26 new
우아아~~모두 즐거운 미소 가득~~
헤라에 대한 오이피클님의 애정이 가득 느껴지네요~~^^*
함께하는 기쁨~~ 앞으로 쭈욱~~ 같이 해요~^^*
제 사진들도 너무 좋아요~ 감사해요!!
-
작성자꽃전병 작성시간 13:27 new
잼났어요
노란문 나오는 발걸음이 시원함을 누가알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