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사 갤러리

6월 출사

작성자오이피클25|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4

몇 달을 줄곧 헤라출사에 참가하고보니, 이제야 헤라인들이 눈에 익숙해지고  친근함이 더 느껴집니다.

아름답고 에너지 넘치는 헤라인들을 담는것도 즐거운 일입니다.

화장실 앞에서 인증샷 찍어대던 순간들도 넘 웃기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즈마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으~~~바람 바람 바람~!!
    그래도 우린 즐거움에 휘파람~~^^
    헤라 미인들 역시 척👍척
  • 작성자라일락향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잔잔한 색상 행복한미소~그 날의 시원한바람..모든것이 행복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샐러드/김경미 | 작성시간 10:26 new 우아아~~모두 즐거운 미소 가득~~
    헤라에 대한 오이피클님의 애정이 가득 느껴지네요~~^^*
    함께하는 기쁨~~ 앞으로 쭈욱~~ 같이 해요~^^*
    제 사진들도 너무 좋아요~ 감사해요!!
  • 작성자꽃전병 | 작성시간 13:27 new 잼났어요
    노란문 나오는 발걸음이 시원함을 누가알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