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사 안내

{6월 정기출사-홍성 남당항,죽도,수덕사}

작성자미루|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6

{6월 헤라포토 정기출사 계획안}
● 출사 장소:홍성 남당항 노을전망대, 죽도, 남당항해양분수공원, 예산 수덕사
● 출사일 : 2026년 6월 20일(토)
● 출발지 : 안산호수공원 제2주차장
● 출발 시간 : 오전 5시 30분
● 이동 방법 : 전세버스
● 세부 일정안
05:30 : 안산호수공원 제2주차장 출발
07:00 ~ 08:00 남당항 노을전망대 및 부근 촬영
※ 만조 07:17 전후
09:10 ~ 11:20 죽도 둘레길 산책 및 촬영
11:40 ~ 12:40 점심 식사
※ 점심식사: 바지락 칼국수
12:40 ~ 13:20 남당항 해양분수공원 촬영
14:00 ~ 16:00 수덕사 촬영
16:00 ~ 18:00 안산 출발지로 이동
● 준비물카메라, 렌즈, 삼각대, ND필터, 여분 배터리,
메모리 용량 확인, 편한 신발, 모자, 편한신발 등
● 참고 사항
승선 시 《신분증》이 필요하오니 반드시 지참 요망합니다.
● 신청 : 6월 16(화) 18시까지
※ 댓글과 함께 {입금} 부탁드립니다
●참가비: 40,000 원
(전세버스비, 죽도 왕복 배편, 점심 식사 포함 )
●입금 계좌 (헤라포토/농협) 301-0267-6297-8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는 하는게 없고 촬영국장님과 부국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젤라또 | 작성시간 26.06.07 늘 촬영부국장님으로 묵묵히
    사전답사를 마다않고
    다녀오는 우리 미루님
    덕분에 헤라회원들 전체는
    늘 즐겁고 행복하게
    출사를 다녀옵니다.
    감사의 달 5월도 지나고
    6월이지만 여전히
    촬영국팀에 감사와 사랑이
    샘솟는걸 보면 저 또한
    헤라와 촬영국을 가슴에
    담나 봅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촬영국은 사랑입니다 ㅎ
  • 작성자써니 | 작성시간 26.06.07 아... 이번 6월 출사는 함께하지 못하니 느므느므 아쉽습니다ㅠ 좋은 시간 보내시고 담달에 꼬옥 함께해요~~
    답사다녀오시고 계획짜시느라 고생많으십니다 ❤️
  • 답댓글 작성자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요 너무 아쉽네요
    담달엔 꼬옥 함께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