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마음으로 참아내기

작성자임실(6회)|작성시간26.06.06|조회수13 목록 댓글 0

☘️마음으로 참아내기

 

사람들에게서 어떤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을 때

 

계속 누가 그런 말을 했을까?

궁리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리석습니다.

 

자신에게 유익한 약으로 삼고 오히려 겸허하게 좋은 마음으로 받아들이면 반드시 기쁨이 따른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씀바귀가 먹을 수 있어야 그 후에 오는 단맛도 알지요.

 

꼭 도움이 필요한 상황에서 평소에 가까운 이가 외면하는 쓸쓸함,

결국 인간은 홀로 된 섬이라는 생각이 새롭습니다.

 

다른 이들이 나에게 잘해 주었던 부분들을 더 자주 되새김하고,

 

누군가에게 내 쪽에서 못마땅한 일이 있을때는 다른 이들이 그 동안 말없이 인내해준 나의 약점과 허물들을 기억 하고 좋은 마음으로 참아내기로 해요.

 

언제나 눈길은 온유하게

마음은 겸허하게 지니도록 노력하고 노력해요.

 

          - 이 해 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