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봄바람

작성자임실(6회)|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 봄 바람

 

기다리지 않아도 오건만

어찌나 마음은 초조해지는지

그대는 쉬이 오지 않고

자꾸 문고리만 잡아 흔들고

 

누군가 들어오는 문틈으로

혹시난 성큼 들어설까 설레는데

싸늘하게 흝고 지나는 비람은

 

어디선가 불어오는 것이 아니라

낮게 더욱더 낮게 드러누워 있다가

 

기회만 되면 

소슬소슬 일어나

일시에 몰아치는 휘모리장단

꽃비를 내리는 너는

참으로 얄미운 사랑꾼이로구나

 

           - 주 선 옥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