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이야기

수국꽃을 찍어보네요.

작성자한새벽|작성시간26.06.14|조회수8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우리동네 구의역 3번 출구 앞에서
    학교엄마들을 기다리면서 찍어 보네요.
    구청 보건소가 새로 짓고 옮겨왔어요.
    구름다리도 있고
    내부도 아주 근사해요.
    백화점에 호텔에 들어온 기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참이슬 | 작성시간 26.06.14 수국 꽃이 종이로 접어서 만든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