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은 이야기라도 다 말하지 말라.. 작성자ㅁ ㅣ소|작성시간26.06.13|조회수9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들은 이야기라도 다 말하지 말라... 들은 이야기라고 해서다 말할 것이 아니다.눈으로본 일이라고 해서본 것을 다 말할 것도아니다.사람은그 자신의 귀와 눈과 입으로 해서자기 자신을 거칠게 만들고나아가서는 궁지에 빠지고 만다.현명한 사람은남의 욕설이나 비평에귀를 기울이지 않으며,또 남의 단점을 보려고도 하지 않는다.그리고남의 잘못을 말하지도 않는다.-들은 이야기라도 다 말하지 말라 / 채근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평생소원 | 작성시간 26.06.13 좋은글 고맙습니다 무더위에 건강조심하시고 복된주일 되세요 답댓글 작성자ㅁ ㅣ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잘 지내시죠?날씨가 너무 더워요건강 잘 챙기시고자주 흔적 주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