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은 '커피 한 잔'

작성자ㅁ ㅣ소|작성시간26.06.14|조회수73 목록 댓글 0

인생은 '커피 한 잔'

처음에는
뜨거워서 못 마시겠더니
마실만하니 금방 식더라!

인생도 그렇더라!
그러니 열정이 있을 때가
좋을 때이다.

식고 나면 너무 늦다!

'커피'는
따뜻할 때 마시는 것이
잘 마시는 것이고,

인생은
지금 따뜻한 이순간에
즐겁게 사는 것이
잘 사는 것이다.

인생의
따뜻한 순간을 놓치면,
식어버린 '커피' 처럼
인생의 참맛을
잃게 될지도 모른다.

사랑을 알때쯤
사랑은 변하고,

부모를 알때쯤
부모는 아프고,

자신을 알때쯤
많은걸 잃는다.

흐르는 강물도
흐르는 시간도
잡을 수 없다.

모든게 너무 빨리
변하고 지나간다?

우린 항상
무언가를 보내고
또 얻어야 한다.


정해진 '커피타임 처럼' 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