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장 좋은 믿음이 무엇일까?

작성자고은별|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0

가장 좋은 믿음이 무엇일까? /글쓴이/봉민근 믿음은 목적이 아니다. 하나님을 만나기 위한 여정이다 믿음은 하나님을 만남으로 완성된다. 아무리 믿음을 이야기해도 하나님을 만나지 못하면 그 믿음은 허상일 뿐이다. 나를 이곳에 살게 하심은 그곳에서 기다리시는 하나님을 만나기 위해서다. 자연 만물을 바라볼 수 있게 하심도 거기서 하나님의 숨결을 느끼게 하기 위해서다. 하나님은 온 우주 안에 충만하시다. 부르면 응답하시는 하나님을 언제 어디서든지 만날 수가 있다. 찾고 찾으면 만나 주신다. 하나님은 살아서 존재하실 뿐만 아니라 사랑으로 우주만물을 통치하시는 분이시다. 하나님은 우리가 할 수 없는 것을 하시며 우리가 알지 못하는 것을 다 아시고 우리의 생명에 시작과 끝을 정하시는 분이시다. 믿음의 길은 영생하신 하나님을 만나러 가는 거룩한 여정이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땅의 것도 하늘에 것도 아니라 하나님 한분이면 충분하다. 믿음의 절정은 하나님을 만나는 것에서 이루어진다. 우리는 목적을 잊지 말아야 한다. 어떤 선한 행실이나 무엇을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다. 성경지식이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지 못한다. 하나님을 만나야 한다. 하나님을 깊이 사랑하는 것 이상 더 좋은 믿음은 없다. 그야말로 하나님을 만나지 못한 신앙은 종교적 모래성만을 쌓고 있는 것이다. ☆자료/ⓒ창골산 봉서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