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대회에 참여해주신 전국 동호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전국 각지에서 참여해 주신 여러분 덕분에 다같이 즐겁고 행복한 주말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운영을 하다가 협회에서 잘못한 점들은 너그럽게 용서를 구하고
이번 대회를 통해서 미진한 부분은 개선하여 다음대회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천국민체육센터.서천중학교에서 삼각대 분실.옷 가방 분실하신분은 전무이사한테 연락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시 한번 대회에 참여해 주신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24.11.18
서천군배드민턴협회 임원 일동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혁쓰 작성시간 24.11.18 일요일 20D2 경기에 참여했던 동호인입니다. 경기 대진표가 나왔을때 1등만 본선진출 하는 대진이기에 경기가 많이 밀려서 그러구나 싶었습니다. 저희조는 3팀이었는데 첫번째 팀이 기권하여 마지막팀하고 경기를 한번 하고 1승1패로 예선탈락 했습니다. 참가비 50,000원을 내고 1경기만하고 온 셈이 되버렸습니다. 그래서 기분이 좋지만은 않았는데 일요일 서천중학교 경기 마감하는 것을 보니
3시전으로 코트가 비어있고 결승전이 끝나더군요. 다음 대회에는 경기가 밀리지않으면 조별 1등만 진출이아니라 타 대회처럼 1,2등이 올라가 본선을 치룰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참가비 내고 정말 못해도 2-3경기는 하고와야 아무리 대회지만 운동이라도 하고오는 기분이 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A조는 4팀중 1위만 올라가는 대진....대회이기전에 동호인의 입장에서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