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짬이동기생 만남결과
▣ 일시 : 6.20(토).13:00~15:00
▣ 참석인원 : 2명(이종옥, 홍인기)
▣ 장소 : 성남 모란역 인근
▣ 만남결과
⊙ 둘이서 오붓하게 만남을 가졌네요
⊙ 오늘은 이종옥동기생이 식대를 부담하여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이종옥 동기생에게 감사의 알을 전하네요)
※ 나(홍인기)가 주관하는 짬짬이동기생들의 만남은 오늘로서 종료를
합니다
앞으로는 개인적으로 만나고 싶은 동기생들끼리 서로 연락을하여
만나기를 바랍니다
혹시라도 만남을 계속하고자 하는 동기생이 있으면 주관하고자 하는
동기생이 연락이 있으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타 모임에서 얼굴을 볼 수 있으면 좋겠고 모두들 건강하게 지내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