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짬짬이(친목) 동호회

짬짬이동기생 만남결과

작성자홍인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0

짬짬이동기생 만남결과

 

▣ 일시 : 6.20(토).13:00~15:00

▣ 참석인원 : 2명(이종옥, 홍인기)

▣ 장소 : 성남 모란역 인근

▣ 만남결과

    ⊙ 둘이서 오붓하게 만남을 가졌네요

    ⊙ 오늘은 이종옥동기생이 식대를 부담하여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이종옥 동기생에게 감사의 알을 전하네요)

※ 나(홍인기)가 주관하는 짬짬이동기생들의 만남은 오늘로서 종료를

    합니다

    앞으로는 개인적으로 만나고 싶은 동기생들끼리 서로 연락을하여

    만나기를 바랍니다

    혹시라도 만남을 계속하고자 하는 동기생이 있으면 주관하고자 하는

    동기생이 연락이 있으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타 모임에서 얼굴을 볼 수 있으면 좋겠고 모두들 건강하게 지내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