샇면서 srt 처음 타봐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05|조회수11 목록 댓글 5

ktx자리가 엊ㅅ어서 처음 타보는데
ktx보다 최근에 만들어진거 치곤... 너무 노후화 되었믄디?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05 어디가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서울! 면접보러!
  • 답댓글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05 합격 하바바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제발...!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05 눈아 면접 잘하고 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