샇면서 srt 처음 타봐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05|조회수1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ktx자리가 엊ㅅ어서 처음 타보는데ktx보다 최근에 만들어진거 치곤... 너무 노후화 되었믄디?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05 어디가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서울! 면접보러! 답댓글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05 합격 하바바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제발...!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05 눈아 면접 잘하고 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