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떨결에 취업해서 이제 쉬는 날 한달 남앗어ㅋ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로 시작하는 분야인데 겁나지만 난 할 수 잇다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08 파이팅!!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08 아자자 할 수 있다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08 멋져 파이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