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도서관왔는데 10시부터 월드컵한다고 층 개방한대 웃기고 귀여움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2

ㅋㅋㅋㅋㅋ공부하러왔는데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나쁘진않고 걍 모두의 축제같아서 웃기고 귀여워 도서관에서 이런 행사를 한다는게 더 웃김 ㅆㅂ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ㄱㅇㅇ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재밌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