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도서관왔는데 10시부터 월드컵한다고 층 개방한대 웃기고 귀여움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공부하러왔는데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나쁘진않고 걍 모두의 축제같아서 웃기고 귀여워 도서관에서 이런 행사를 한다는게 더 웃김 ㅆㅂ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ㄱㅇㅇ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재밌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