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 사회성 진짜 없는데 ㅠ.... 교수님이 점심 식사 같이 하자고 그럼.... 어떡해야 되념.....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2

교직원인데 교수님께서 밥 사주신다고 하셨는데 진짜 너무 너무 어색할 것 같음 어떡해 무슨 얘기를 해야 돼..?? 가끔 나한테 오셔서 뭐 물어보고 그러실 때도 되게.. 조용하시고 대화에 마가 엄청 뜨거든 일 얘기인데도 불구하고........ 어떡해 진짜.... 안 먹고 싶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헉.... 생각만 해도 체할 거 같은머... 와 진짜 뭔 이야기를 해야하념 그냥 학교 일 이야기..?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듣고만있고 질문하면 성실하게 답변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