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인데 교수님께서 밥 사주신다고 하셨는데 진짜 너무 너무 어색할 것 같음 어떡해 무슨 얘기를 해야 돼..?? 가끔 나한테 오셔서 뭐 물어보고 그러실 때도 되게.. 조용하시고 대화에 마가 엄청 뜨거든 일 얘기인데도 불구하고........ 어떡해 진짜.... 안 먹고 싶어
다음검색
교직원인데 교수님께서 밥 사주신다고 하셨는데 진짜 너무 너무 어색할 것 같음 어떡해 무슨 얘기를 해야 돼..?? 가끔 나한테 오셔서 뭐 물어보고 그러실 때도 되게.. 조용하시고 대화에 마가 엄청 뜨거든 일 얘기인데도 불구하고........ 어떡해 진짜.... 안 먹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