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다이소 갔다가 집 오자마자 다시 가는중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2

꺼내서 정리하는데 하나 바코드 안 찍은게 있었어... 🚬(›´-`‹ ) 호옵- 🚬 (›´0`‹ ) 후우- 나도 모르게 도둑질했네..가서 결제하고 와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ㅁㅊㅠ 나올때 소리 안낫념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도난 방지 택 없는 제품이라 그런듯 (;´༎ຶД༎ຶ`) 집 와서 보고 완전 놀랐잔아 바로 다시 나왔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