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다이소 갔다가 집 오자마자 다시 가는중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꺼내서 정리하는데 하나 바코드 안 찍은게 있었어... 🚬(›´-`‹ ) 호옵- 🚬 (›´0`‹ ) 후우- 나도 모르게 도둑질했네..가서 결제하고 와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ㅁㅊㅠ 나올때 소리 안낫념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도난 방지 택 없는 제품이라 그런듯 (;´༎ຶД༎ຶ`) 집 와서 보고 완전 놀랐잔아 바로 다시 나왔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