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ㅅ1ㅂ 30중반 되자마자 흰머리가 말도 못하게 생기네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ㅅㅂㅅㅂㅅㅂ ㅠ 염색수준으로 생겨버리니까 개짜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